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는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서 손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처음 한달동안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달 무료가 종료되기 전까지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으며, 한달 무료 종료 3일전에 알림 이메일을 통해서 이를 공지해주기 때문에 유지와 해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해지할 경우 따로 계약이나 약정이 없으며, 온라인에서 클릭 두 번 정도만 하면 수수료없이 언제든지 원할 때 계정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회원기입 방법 및 한달무료 이용 방법, 해지 방법, 그와 관련된 꿀팁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한달무료 회원가입 방법


30일 무료 시청 클릭



넷플릭스 한달무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되는데요, 포털사이트에서 '넷플릭스' 를 검색하면 손쉽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의 사진과 같이 나타나며, 하단에 있는 '30일 무료 시청' 을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넷플릭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넷플릭스 앱으로 '가입하기' 후 '한달 무료이용' 을 선택하면 됩니다.


멤버쉽 요금제 선택하기



넷플릭스 회원가입은 총 3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요금제 선택을 위해 위의 사진처럼 '멤버십 요금제 보기' 를 클릭해줍니다.


본인인증은 넷플릭스 가입 방법 중에서 요금제 선택 후 결제정보 입력을 통해 진행됩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베이식과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스탠다드 멤버십부터 HD 화질이 지원됩니다.


프리미엄 요금제의 가격은 14,500원 수준으로 모든 기능이 제공되며, 최대 4명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용 혜택은 어느 요금을 선택하든 제공하기 때문에 '프리미엄' 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꿀팁으로 돈을 절약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만약 꾸준히 이용할 경우에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넷플릭스 가입 방법으로 프리미엄 요금제를 통해 본인포함 4명의 사람들과 ID와 암호를 공유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4명 동시 관람이 가능하며, 1년=12개월이기 때문에 한명 당 3달치 비용인 43,500원만 내면 혼자 이용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고 UHD 고화질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이직으로 1년을 볼 경우 9,500원 X 12개월 = 114,000원 이기 때문에 위의 방법대로 하는 것이 훨씬 경제적입니다.


넷플릭스 계정 등록하기



넷플릭스 가입 방법 2단계는 '계정 등록' 입니다.


넷플릭스 가입 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 명의의 '이메일 주소' 와 '비밀번호' 가 필요합니다.



이메일을 통해 넷플릭스 관련 정보들과 한달 무료 이용 혜택 종료가 통지되기 때문에 정확하게 기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 후 이메일 입력과 비밀번호 설정을 완료한 후 다음단계로 진행하면 됩니다.



결제정보 등록하기



넷플릭스 회원가입 마지막 단계는 결제정보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결제정보를 등록한다고 해서 카드로 돈이 빠져나간다고 오해의 여지가 있지만, 한달 동안은 무료로써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한달이 되기 전 멤버십을 해지할 경우 요금이 청구되지 않기 때문에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고자 한다면 메일이 통보될 때 해지하시면 됩니다.


결제정보 들록을 위해 위의 사진과 같이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문구를 클릭해 줍니다.



위의 사진의 빈 칸을 채워 넣은 다음 아래의 약관 동의를 체크하면 넷플릭스 한달무료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무료이용 혜택이 끝나기 전에 멤버쉽을 해지 하지 않으며 자동으로 멤버십이 연장되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멤버십을 해지시켜 줘야 합니다.


넷플릭스 한달무료 관련 꿀팁


넷플릭스 회원가입을 하고나면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및 다운로드 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한달무료와 관련된 꿀팁들을 활용한다면 더 오랫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넷플릭스 한달무료 서비스를 여러번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다가 해지한 뒤 10개월이 경과되면 개인 정보가 초기화되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이용하여 10개월마다 넷플릭스를 한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한다면 영화나 드라마 등 10개월동안 밀린 것들을 한달 동안 충분히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넷플릭스 가입 할 때 기본 프로필이 'KIDS' 로 나오는데요, 여기를 클릭하면 추가로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멀티 프로필을 만들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꿀팁은 신용카드별 1개월 무료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카드가 여러개 소유하고 있다면 하나의 카드마다 넷플릭스 한달무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신용카드와 이메일 주소를 바꿔 새 계정을 만들고 다른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하여 가입하면 됩니다.



단, 성인 인증을 위한 휴대폰 번호는 예전 계정에 있다고 안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기존 계정에 들어간 뒤 해당 휴대폰 번호를 삭제하고 새 계정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받으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이렇게 신용카드와 이메일 주소만 새로운 것을 사용한다면 한달 무료를 여러번 즐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 한달무료 혜택을 받은 다음 해지를 하고자 한다면 먼저 '계정' 으로 들어간 다음 '멤버십 해지'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멤버십 해지'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좌측에 나오는 '해지 완료'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넘어가면 됩니다.



넷플릭스 멤버십을 취소하는 이유에 해당되는 항목을 선택한 후 아래의 '완료' 버튼을 눌러주면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가 완료됩니다.


해지를 할 경우 기존 한달무료 기간동안은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하다고 나오기 때문에 무조건 한달만 이용할 목적이라면 미리 해지해 둔 뒤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참고로 '멤버십 다운그레이드' 라고 다른 멤버십으로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계속 넷플릭스를 이용한다면 이 서비스를 통해 교체를 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