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식파파의 생활편입니다. 택배가 특정 지역에서 오지않는 경우를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 봤을건데요, 오늘은 그중 한 곳인 경안TML 위치 배송시간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ML 이라는 단어는 터미널의 줄임말입니다. 경안TML 은 예전엔 현대택배였던 롯데택배의 버뮤다 삼각지대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롯데택배광주경안대리점 이라고도 합니다. 



정확한 위치는 경기도 광주 경충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롯데택배성남중원대리점 의 맞은편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잘 아는 위치가 아니기도하고 검색을 해보셔도 위치가 안나오기 때문에 택배가 언제올지 체감이 안되셨을 텐데요,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서울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택배 배달 은 보통 저녁~오전까지 이동작업을 하고, 물건은 오전에 도착해서 하차분류 작업을 오전8시~오후1시 사이에 합니다. 그리고 하차분류 작업을 한 뒤에 배송출발을 하여 주문하신 분에게 보통 오전11시~오후9시 사이에 배달을 합니다.



배달 예정일은 택배회사 접수 및 이동사정에 따라 1~2일정도 변동되어 지연될 수도 있는데요, 보통 이동지연과 미배달시 그 다음날에 택배 배달 을 합니다. 



그리고 경안TML 에서 한번에 도착과 배송이 일어난다면 전산상으로만 그렇게 설정을 해둔 것이기 때문에, 아직 배송이 안된 것으로 생각하셔도 될 것입니다.



경안TML 의 지도상의 위치와 롯데택배 에서는 배송이 더 오래 걸린다는 소문과는 달리, 저도 그렇고 다른 분들도 경안TML 에 택배가 도착한 뒤 1~2일 정도의 시간이 지나고나서 전부 집으로 택배 배달 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걱정과는 다르게 금방 택배를 받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