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빡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꿀빡스 2020. 12. 29. 22:13
반응형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바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은 코로나로 인한 소상공인들을 지원하는 정부지원금으로 현재 몇차례나 많은 소상공인들에게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은 소상공인일 경우 간단한 로그인과 본인확인을 통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바로하기

현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은 오늘부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름이 계속 바뀌고 있는 복잡한 상태이기는 하지만 소상공인들에게 지원금을 지급해준다는 것은 둘다 똑같기 때문에 사진과 링크를 통해 간단한 로그인과 본인확인을 한다면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바로하기

https://zesicpapa.tistory.com/148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은 원래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zesicpapa.tistory.com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은 몇차례 진행되었으며,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을 아직 하지 못한 소상공인들을 위해서 정부에서는 추가지급 신청을 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추가지급 신청대상은 실제 특별피해업종을 운영하고 있지만 정부 행정정보에서 일반업종으로 확인되어 추가지급이 필요한 소상공이이 해당됩니다.

추가지급은 사업장 소재지 관할 지자체 지정장소에 방문하여 신청하거나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지자체 현장접수처에 피치되어있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급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신청이  가능하며, 지자체 방문이 어려울 경우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온라인 사이트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후 사진촬영이나 스캔을 하여 이미지를 직접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메일로 송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은 특별피해업종 및 일반업종의 각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지원대상에 해당됩니다. 여기서 일반업종과 특별피해업종 모두 2020년 5월 31일 이전에 창업하여 신청일 기준 실제 영업중인 소상공인만 해당됩니다.

소기업 매출규모 기준으로 숙박 음식점업은 10억원 이하 도소매업은 50억원 이하 등 과업제조업건설업 및 운수업은 10인 미만인 사업자, 그밖의 업종인 5인 미만의 사업자여야 합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모든 소상공인에게 지급되지는 않습니다. 지원대상에 해당되더라도 사행성업종이거나, 변호사 회계사 병원 등 전문직종이거나 부동산임대업 등은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제외 대상업종으로 지원대상에서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융자제외 업종 중에서 유흥주점과 콜라텍의 경우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서 시행한 집합금지 업종에 해당되기 때문에 지원대상에 포함됩니다. 이처럼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이 가능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직접 로그인을하여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특별피해업종은 코로나확산방지를 위해 시행한 중앙재난안정대책본부의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조치를 이행한 소상공인에 해당됩니다. 여기서 8월 16일 이후 시행된 중대본의 행정조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자치단체의 자체 집합금지명령 업종의 경우 특별피해 업종으로 인정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이 포함된 이번 4차 추경 예산 중에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이나 위기가구긴급생계지원과 생희망자금의 중복지원은 불가합니다. 만약 이를 어기고 중복지원을 하게 되면 확인 후 환수조치 대상에 포함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은 만약 올해 5월에 창업하였지만 6~8월까지 매출이 없을 경우에는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20년 1~5월까지 창업한 분들의 경우 새희망자금 자격이 올 6,7월 월평균 매출액보다 8월 매출액이 감소한 곳이여야하므로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을 할때 잠시 휴업중이거나 폐업상태가 아니라 영업중이여야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무등록 사업자도 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경우의 수가 존재하기 때문에 본인이 소상공인이라면 직접 로그인을 하여 확인해보는 것이 제일 정확하게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을 하였지만 문자연락을 아직 받지못하였거나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을 하지 않아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부득이 하게 온라인신청이 불가할 경우에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을 현장방문으로 해주시면 관할 지자체 지정장소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하트와 댓글하나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경제 빡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0) 2020.12.30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1) 2020.12.30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0) 2020.12.29
신용점수제 총정리!  (0) 2020.12.20
원금보장형 els 총정리!  (0) 2020.1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