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트윈은 오직 커플을 위해서 만들어진 애플리케이션이며, 카톡처럼 대화 뿐만 아니라 기념일, 알림, 앨범 등 커플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지원합니다.


많은 커플들이 이용한 커플 앱 이지만, 이별을 한 커플들에게는 매우 당혹스러운 상황을 만들어주기도 하는데요, 이별 이후에 비트윈을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고 있습니다.



카톡과는 달리 상대방과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이기에 앱을 지우면 그 동안 올려놓은 수많은 사진들과 대화 내용들이 다 같이 지워지는 줄 알지만, 실제로는 앱을 지운다고 내용이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비트윈을 이용하고 싶지않아서 비트윈 연결 끊기 혹은 연결을 끊은 다음에 전부 초기화를 시킬 수 있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윈 연결끊기 방법 ???



먼저 비트윈 연결끊기를 하기 위해서 사용하고 있는 비트윈 앱을 실행한 뒤, 앱의 하단에 보이는 삼선 탭을 클릭해줍니다.



그 다음 내 위의 사진처럼 내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는 화면을 찾을 수 있는데요, 이 중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클릭해줍니다.



그 후 비트윈 연결끊기를 위한 프로필 편집창이 뜨는데요, 맨 아래로 내려가면 '상대방과 연결끊기' 탭을 확인할 수 있으며, 클릭해줍니다.



위의 화면처럼 주의사항에 대한 문서가 화면에 뜨는데요, 연결을 끊을 시 자료 복구 가능 기간에 대해서 나와 있습니다.


이별을 하게 된다면 더 이상 비트윈을 이용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면 됩니다.



'위 내용을 모두 확인했습니다' 를 체크한 뒤 '누구와 연결을 끊으시겠어요?' 에서 확인을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내 계정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아래의 '연결 끊기'를 클릭해주면 상대방과 비트윈 연결끊기가 완전히 끝나게 됩니다.


연결끊기는 상대방의 동의 없이 가능하며, 만약 모든 자료의 즉시 삭제를 원한다면, 연결 끊기 이후에 계정을 삭제하면 됩니다.


계정 삭제는 도움말 > 계정관리 > 계정을 삭제하고 싶어요를 클릭하고, 등록 된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참고로 본인이 비트윈 연결끊기 를 하였을 때 상대방에게 바로 푸시 알림이 가지는 않지만, 상대방이 비트윈에 접속을 한다면 연결이 끊겼다고 알림이 뜹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