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코로나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경제 위기 상황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의 주가가 엄청나게 요동을 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주식을 하는 제 지인분들은 이번에 다양한 방법으로 투자를 하고 있으며 미국 선물 지수에 관해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어 저도 어느정도 정보를 얻고자 공부를 시작할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외국의 영향을 엄청 많이 받는 만큼 특히나 미국의 주가 영향은 가장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미국 선물지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것은 제일 기본으로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국내 증시의 경우 많은 사이트들이 있어 간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지만, 미국 선물지수는 특정 사이트가 대표적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그 중에서 선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사진과 링크를 첨부하였으니 내용을 천천히 읽어본 다음 어떤 사이트를 이용할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미국선물지수 확인방법 ???

 

주식을 하는 제 지인의 말에 따르면 만약 실시간 미국선물지수에 투자하신다면 직접 선물거래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골드, 항셍, 쿠루드오일 등 다양하게 투자할 곳이 많다고 하였습니다.

 

펀드 등 다른 것들도 좋지만 수익률이 크지않아 큰 수익을 원할 경우 직접 선물거래하는 것이 좋으며, 투자금이 처음에 적어 쉽고 부담없이 연습하면서 모의투자를 해보라고 권유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투자를 하기위해선 일단 지수를 확인할 수 있어야 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사이트들을 찾아보았습니다.

 

대표적으로 인베이스팅 닷컴과 네이버금융이 있습니다.

 

실시간 미국선물지수 사이트 1. 네이버금융

먼저 네이버금융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완전 실시간 제공은 아니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제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사이트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간편하게 확인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증시의 주요 정보들을 알려준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네이버 금융에 들어가면 해외증시 메뉴가 있으며, 이 부분에서 미국 증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우산업, 나스닥 종합, S&P 500, 니케이 225, 상해종합, 항셍, 영국, 프랑스, 독일 등 다양한 세계 주요 증시 현황도 알 수 있습니다.

 

 

아래로 드래그하다보면 해외 주요지수를 확인할 수 있는 표가 나오는데요, 제일 위쪽에 니국 관련 지수들이 나와있기때문에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미국선물지수 사이트 2. 인베이스팅 닷컴

 

인베스팅 닷컴에서는 암호화폐는 물론 일반적인 차트, 뉴스, 분석, 기술적 분석, 브로커, 다양한 도구 모음, 교육, 포트폴리오, 어플 등과 같이 실시간 미국선물지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식 정보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먼저 상단의 메뉴에 있는 '시장'을 클릭한 다음 '지수'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됩니다.

 

 

지수에는 한국지수와 세계주요지수, 글로벌 지표, 지수선물, 지수 CFD 등이 있으며, 그 중에서 '지수 선물'을 클릭하면 실시간 미국 선물지수 정보가 있습니다.

 

실시간 지수 선물 데이터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데이터 로딩시간이 조금 있지만 금방 나오지 잠깐 기다리면 됩니다.

 

 

제일 상단에 미국 선물지수 확인이 가능하며, 실시간 시간이나 변동 고가, 저가, 종가 등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지수 선물 리스트에서 제일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역시나 미국인데요, 해당 표를 확인해보시면 변동이 빠르게 매순간 일어나고 있어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우존스, S&P 500, 나스닥 100, 러셀 2000, S&P 500 VIX 등이 있습니다.

 

또한 지수 메뉴에서 보면 DAX, 다우존스 S&P 500, 나스닥 100 등의 메뉴들이 나와있으며, 원하는 지수를 확인하고 싶으면 클릭해서 들어가기만 하면 됩니다.

 

 

차트형태로도 다양한 선물의 스트리밍 차트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미국 선물시장 시세도 상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말고도 지수에 중요한 유럽연합의 선물 지수도 확인가능하고, 단순 수치가 아니라 지수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차트를 선택하여 선물차트를 볼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 차트 또한 다양한 종목의 메뉴가 있기에 그 중에서 원하는 종목을 클릭하면 선물지수의 변동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세계주요지수와 같은 다양한 정보들이 있는 인베스팅닷컴은 선물지수뿐만아니라 주식과 관련된 거의 모든 정보들이 있기에 제일 많이 이용하고 알려져있는 사이트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